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하나님의 백성이 해야 할 일이

다윗을 구하는 일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윗을 찾지 않고서는 해결될 수 없는, 중차대한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해 말일에 등장하실 다윗에 대해 거듭 알려주셨습니다.

 

에스겔 34장 11~24절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지라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양떼 너희여

내가 양과 양의 사이와 수양과 수염소의 사이에 심판하노라 …

내가 내 양떼를 구원하여 그들로 다시는 노략거리가 되지 않게 하고

양과 양 사이에 심판하리라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지라

나 여호와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내 종 다윗은 그들 중에 왕이 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에스겔서는 이스라엘 왕 다윗이 죽은 지 약 450년이 흐른 뒤에 기록된 예언서입니다.

다시 말해 “내(하나님)가 목자가 되어 양을 찾으리라” 하신 말씀과,

“한 목자를 세울 것인데 그가 곧 다윗이라” 는 말씀은

육적 다윗이 아닌 영적 다윗에 대한 예언으로서,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겠다는 뜻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스겔 선지자는 연이어 다윗에 대한 예언의 말씀들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에스겔 37장 24~27절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내가 그들과 화평의 언약을 세워서 영원한 언약이 되게 하고 …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되리라”

 

하나님께서는 다윗의 통치 안에서 그의 백성이 하나님의 규례를 준행하고

율례를 지켜 행할 것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원을 바라는 우리는 영적 다윗이 언제 무엇을 가지고

왜 오시는지 깨닫고 목자 되신 다윗을 영접하는 어린양들이 다 되어야 하겠습니다.

다윗을 영접한 사람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고,

하나님의 백성만이 구원을 얻고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다윗을 찾아야 합니다.

 


오늘날 지상에는 다윗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중에 과연 새 언약의 진리로 우리를 영생의 길로 이끄시고,

감추어진 성경의 비밀들을 밝히 알려주시며,

3차 7개의 절기로 하나님의 모든 율례와 규례를 지키도록 인도해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영원한 언약으로써 죽을 수밖에 없었던 인류 인생들을 생명의 길로 나아가게 하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과 선지자들의 증거를 받으신,

말일에 나타나신 다윗이요 두 번째 나타나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말일에 나타나신 다윗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