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엄마가 추천한 김해 진례맛집 조가네어탕

어탕을 먹고 온 엄마가 너무너무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다고 하는데

어탕은 비리고 맛없다는 생각에 단호하게 뚱별이는 싫다고 했었죠!!

근데 엄마가 계속 조가네어탕 먹고 싶다고 노래를 하길래

큰맘? 먹고 조가네어탕 맛보기 위해 진례로 갔지요~

2TV생생정보 368에 출연한 집이래요^^

 

 

 

 

 

조가네어탕이 나왔어요~

어탕수제비를 시켰는데 그냥 보기에는 추어탕이나 국밥같더라구요

 

 

 

 

손님없는 시간에 가서 조용한 분위기가 좋아요^^

 

먹기 전에 붕어의 효능을 보자요!

- 신장에 좋습니다                

- 어린이 성장촉진에 좋습니다

- 만성스트레스에 좋습니다    

- 여성 빈혈에 좋습니다        

- 에 좋습니다.                 

-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어탕의 좋은 점도 있는데 사진이 잘렸네요

붕어는 동의보감에도 나와 있듯이 약이나 건강식품으로도 좋다고 아는 사실이쥬

김해 진례맛집 조가네어탕 여름보양식이네요!!!

 

 

 

 

밑반찬은 요렇게 차려지구요,

땡초 다대기랑 방아잎인가?를 입맛에 맞게 어탕에 투입~

뚱별이는 땡초 다대기를 한가득 넣었어요 ㅎㅎ

 

 

 

 

조가네 어탕수제비를 휘리릭 저어서 보니 맛이 별로일 것 같쥬?

냄새에 예민한 뚱별이라 비린내나는 음식은 정말 싫어하는데

조가네 어탕수제비 한입먹어보니 어????

비린내가 안나요!!!

추어탕같은 맛이고 얼큰하니 맛있어요

 

 

 

 

수제비도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공기밥까지 주셔요~

뚱별이는 공기밥은 안먹고 어탕수제비 한그릇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더라구요 ㅋㅋ

소문난 김해 어탕 맛집이라더니 조가네어탕 맛집맞네요^^

맛집이라 거래처 사장님도 만나고 ㅋㅋㅋㅋ

어탕은 비리고 맛없다는 생각을 완전 떨쳐버리고

후루룩 촵촵~맛있게 먹었던 어탕♡.♡ 또 먹고 싶네요

 

 

 

어탕수제비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또 다시 찾았던

소문난 김해진례맛집 조가네어탕!

연중무휴구요 10시부터 8시까지 영업하던데 뚱별이가 갔던날은

어탕이 떨어져서 7시쯤 오신 손님은 어탕을 못먹고 그냥 가셨어요

여름보양식으로 조가네어탕가시려면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