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자동차 에어컨 필터교환한지 오래되서 에어컨을 켜면 냄새가 폴폴~@@

어디선가 듣기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가 엄청 간단하다고 해서

얼릉 인터넷을 검색해보았지요 헤헷^^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뚱별이도 인터넷에서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구매했어요

차량에 맞춰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고르시면 됩니다^^

 

 

 

 

에어컨 필터에도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될지...

그냥 가격보고 마음가는대로 구매한게 NEW두원활성탄필터예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공해오염유발입자 제거된다네요

필터교환할때 사용하라고 면장갑도 들어있구요 ㅎㅎ

 

 

 

 

NEW두원활성탄필터에 대한 설명이 쫘악~

활성탄필터 교환주기는 봄, 가을로 년2회 정기교환해주래요

그래서 그런지 활성탄필터가 두개 들어있는데

가격은 만원대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카센타에서 에어컨 필터교환하면 1만5천원이라 했는데

년2회 교환하면 3만원이잖아요~

셀프 에어컨 필터교환하니 완전 저렴하네요

 

 

 

 

박스포장을 뜯으면 요로케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다른 것도 당연히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겠쬬?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환 해볼까요~~

 

 

 

 

 

조수석에 보면 서랍장?같은게 있는데요 그걸 열어요~

 

 

 

 

동그라미 그려놓은 부분을 살짝 빼면

서랍장같은게 쏘옥 빠집니다요~

 

 

 

 

네모를 그려놓은 곳을 빼면 자동차 에어컨 필터가 있어요

 

 

 

 

에어컨 필터 보이시져?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환하려고 빼보니 먼지가 장난아닙니다요

아, 민망하여라 ㅋㅋㅋ

이러니 에어컨 켜면 냄새가...켁켁 숨이 막힐정도였다지요 하핫;;

 

 

 

 

얼른 두원활성탄필터로 교환했어요

그냥 끼우기만 하면 자동차 에어컨필터 교환 끝!!!

이렇게 간단한 것을 10년 넘도록 카센타에서 했다니~~

아까운 뚱별이의 돈 ㅠㅠㅠㅠ

두원활성탄필터로 교환하고 나니 에어컨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

향긋한 향기가 나게 하려면 에어컨 필터에 뿌리는 제품을

구매해서 뿌려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잇님들도 이제 자동차 에어컨 필터 셀프로 교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