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베리떼 유브이 멀티쿠션 디엑스 충동구매했어요!
원래 아이오페꺼 쓰다가 베리떼 유브이 멀티쿠션 디엑스로 바꾼 이유?
이렇게 구성이 좋다.하핫^^
본품2개랑 리필이 무려4개♡.♡
그리고 베리떼로 바꾼 큰 이유는..

전구매고객에게 드린다는 코코무선전기주전자때문이었다ㅋ
집에 무선전기주전자 있지만 고장날 것을 대비해서 미리 준비하는 쎈쑤ㅋㅋ
코코 무선전기주전자가 이렇게 작을줄이야..가볍기는 무척 가벼운..-_-
그리고 메이드 인 차이나ㅠㅠ금방 고장나면 우야징?ㅎㅎ

베리떼 립크레용 이건 뭥미?
돌리고 돌리고~~~돌려봐도 매한가지ㅠ
보이는 립스틱만큼이 끝?
플라스틱같은 용기를 깍아서 써야 된다나??
아무리 사은품이라지만 너무한거아님?

여튼 베리떼 유브이 멀티쿠션 디엑스는
아이오페 쿠션보다 더 커버력이 좋아서 화장이 좀 두꺼운 느낌?
그래도 트러블 안생기고 내 피부에 잘 맞아서 다행ㅎㅎ
본품 하나는 엄마드리고 리필은 언니랑 나눠쓰고
양이 많으니깐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