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퍼맨이 돌아왔다]설아수아 애교에 아빠 이동국 헤헤헤~~

 

수아 : 도깨비 아저씨~ 아니에요(p_p)

표정이 너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설아 :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파이팅!!

씩씩하고 애교많은 설아~

 

점점 말도 늘어나고 이쁜짓도 많이 하는 설아수아를 보며

행복해하는 아빠 이동국^^

 

 

 

 

[슈퍼맨이 돌아왔다]로봇과 대화하는 민국이

 

순수함에 미소짓게 만드는~~ㅎㅎ

 

 

[슈퍼맨이 돌아왔다] 벌 받느라 로봇을 보고도 안본 척하는 FM 대한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가 귀여워서 좋다는 송대장 송만세ㅎㅎ

 

가장 기쁠때는 미끄럼틀딸때,

가장 슬플때는 아빠한테 혼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매력이 너무 달라서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ㅎㅎ

귀염둥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