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온 세계가 꽁꽁~ 한파로 세계가 들썩들썩

무척이나 추웠던 일요일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엄마가 토요일 저녁에 향어회가 넘넘 먹고 싶다하여
일요일 오전에
부산맛집 조만포 '민물집'으로 향했다!


창가 넘어로 흰갈매기랑 오리도 있고..
'오리야! 안 춥니?'

부산 외딴곳인데 오랫동안 맛집을 유지해서일까?
엄청난 추위에도 불구하고 점심시간되니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였어요~~



부산맛집 민물집 메뉴
어제는 추운 날씨로 메기탕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민물집 반찬이 허접한...-.-;;


부산맛집 민물집 향어회 2kg
어릴때는 향어회도 잘 먹었는데 성인이 되니깐 안먹게 되네요ㅎㅎ
아부지랑 엄마만 드신다고 생각하고
2인 기준 2kg시켰는데 3kg가 좋은듯~
추가로1kg는 안된다하여 한접시 추가~~


회는 초장맛이 좋아야쥬 ㅎㅎ
민물회는 산초를 넣어서 초장을 주는곳이 많던데
민물집은 입맛에 따라 다진고추,마늘,파,산초를 넣어서 먹음 됩니다요!
부산맛집 민물집 향어회 비리지않고 괜찮네요^^


엄마가 주위에 민물횟집을 뒤로하고
부산맛집 민물집을 찾은 이유? 매운탕이 맛있어요^^

휴일이라 늦게까지 쉬고 싶었지만ㅎㅎ
아부지랑 엄마가 기뻐하시니 몸과 마음이
더더 개운하고 기분좋은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