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롱래쉬를 가장 중요시하는 뚱별이가 고민고민하다

미샤세일하길래 오버 렝스닝 마스카라로 선택!!

 

 

 

 

 

미샤 오버 렝스닝 마스카라

또렷하고 매끈하게 쭉쭉 늘여주는 롱래쉬^^

마스카라 브러쉬는 갠적으로 저런 모양이 한올 한올 잘 올라가는것 같아윰

미샤 오버 렝스닝 마스카라는 뷰러로 꾹 찝어서 처짐현상이 생겨

에뛰드하우스 롱래쉬 컬 픽스로 마무리~~

그럼 하루종일 롱+볼륨감이 솨라있어요 ㅋㅋㅋㅋ

 

미샤 오버 렝스닝 마스카라가 좋은점은 미온수만으로 깔끔하게 클렌징된다는 것!!

리무버 사용 안해도 된다는거, 얼마나 편안하고 행복한지요ㅎㅎㅎ

 

 

 

 

 

 

식물성 클렌징 오일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산뜻한 클렌징 티슈

미샤 수퍼 아쿠아 퍼펙트 클렌징 오일 인 티슈 요것도 좋네요^^

 

아이&립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 부분에 살짝 누르듯 올려두었다가

부드럽게 닦아내고 클렌징폼으로 세안하면 끝!!!

 

클렌징워터, 오일 등 써봤지만 클렌징티슈만한게 없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