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세월이 흐를수록 깊어가는 눈가에 주름ㅠㅠ
 더페이스샵 세일할때를 틈타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아이크림 샀어요!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은
예로부터 희귀하고 다양한 약재가 자생하던
 섬 약산도 자연원료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추출하기 위해
아홉번 찌고 아홉번 말리는 한방 진액 가공법인 '구증구포' 방식을 적용했다.

하늘이 내린 산삼이라 불리는 금산 '천삼'과
땅이 주는 약재인 강원 '송이' 두 글자가 합쳐진 만큼
국내산 자생원료의 생명력이 그대로 담겨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네요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아이크림
무궁화같은 무늬가 새겨져 좀 고급져보이능ㅋㅋㅋ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아이크림은
크림처럼 쫀쫀한 제형이구 가격은 4만5천원.
더페이스샵에서 가격이 좀 나가능~ 세일해서 반값에 구매했던가?? 가물가물하네요ㅋ
 
미세한 눈가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다스리는 고영양이라는데
2주동안 사용해도 주름은 변화가 없고ㅠㅠ
대체 얼마나 꾸준히 발라줘야 주름이 쫙쫙 펴질지??
이뻐지려면 인내가 필요하겠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