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

여름만 되면 여기저기에서 다이어트한다는 소리가 들리죠^^

뚱별이는 건강을 위해 살빼야겠다고 말했더니

어떤 천사님이 식사량 절반을 채워주는

소소반끼 바질씨드를 주네요~

천사님은 소소반끼 바질씨드 먹고 체중을 줄였다묘...

그냥 주는거니깐 받아와서 한번 먹어봤어요!

 

 

 

 

소소생활

소소반끼 바질씨드

60g/ 267칼로리(150알)

바질씨(인도)95%, 저당물엿 5%

가격 19,800원정도?

 

 

 

 

4알 * 37회분

소소반끼 바질씨드는 물과 만나면

약 30배가량 부풀어 오르는 성질을 가졌답니다.

 

 

 

 

소소생활 소소반끼 바질씨드 모양은

깜장깜장~ 염소응가 같네요 ㅋㅋㅋ

아무맛도 안나니깐 맛이 없어요

다이어트를 위한거니깐 당연히 맛이 없어야 되겠죠 하^^;;

 

 

 

 

물과 만나니  점점 바질씨드가 부풀어서 퍼져요~

식사 전에 바질씨드 먹으면 소식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다는데

왜!! 뚱별이에겐 아무런 소용이 없는거죠?

소소반끼 바질씨드 4알먹고 밥 한그릇 뚝딱 비웠네요 ㅋㅋㅋ

역시 사람은 입으로 맛을 느끼고 씹는 맛이 있어야 살 맛나죠!!

이렇게 또 뚱별이는 다이어트와는 멀어져 갑니다

 또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