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오늘 나는

많이 웃기로 했어요

걱정 따우니 저 멀리 보내놓고

아무 걱정도 없는 아이처럼

방긋방긋 웃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칭찬 한마디 아끼지 않기로 했어요

만나는 사람마다 장점을 찾아

기분 좋은 한마디 잊지 않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행복하기로 했어요

마음먹은 만큼 행복이 따라오니까요

두 팔 가득 벌려 나에게 안기는 행복

밀어내지 않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선물하기로 했어요

적당히 씩씩하고, 적당히 감성적이고

적당히 울보인 내게 예쁜 꽃다발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내 삶은

그 누가 살아주는 게 아니니까요

내 방식대로 즐겁게 사는 것이

지혜롭고 현명한 것이니까요

 

-'결정했어 행복하기로'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