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서울 경복궁 한복대여점

 

4월 마지막 일요일, 

상가집에 가느라 서울 경복궁과 인사동 쌈지길, 롯데타워 전망대 다녀왔어요!^^

KTX타고 서울가니깐 왕복차비가 1인당 10만원이 넘어서 그렇지

2시간30분만에 서울역 도착이네요~

세상이 너무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오전에 잠깐 연세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갔다가 서울나들이 갔어요~

 

 

여기가 광화문 맞쥬? 

촌년이 서울가보니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너무 화창하고 하늘이 맑아서 사진찍기 넘 좋았어요^^

 

 

한복입고 이쁘게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고 외국인도 많네요~

서울도심 속에 위치한 경복궁이 너무 아름답네요~

이래서 한국을 대표하는 곳이구나 싶네요 

 

 

 

 

경복궁 입장하려는데 입장료 3천원이 있더라구요~

입장료는 정말 착한 가격인데 표를 사려는 줄이 너무 길어서

시간상 밖에서만 바라보았어요 ㅋㅋㅋ

경복궁 뒤로 낮은 산들이 멋을 더합니다~~

롯데타워 전망대로 가려는데 인사동 표지판이 보여서 검색해보니 바로 옆이네요

계획에 없었던 인사동 쌈지길도 살짝 구경하러 갔어요~

 

 

한국을 대표하는 기념품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여기가 인사동 쌈지길인가봐요???

사진에서 보던 그 곳이네요 ㅎㅎㅎ

인사동 쌈지길로 가니 맛집도 많고 이쁜전통찾집도 보이고~

인사동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싶었지만 아침을 늦게 먹어서 아쉽게 패쓰 ㅠㅠ

 

 

 

인사동에서 똥빵 초코맛과 팥맛 하나씩 사먹고 인사동 거리를 걷다 

롯데타워 전망대로 이동하였답니다 

인사동 똥빵 맛있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