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 123층, 555m 높이의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전망대(세계 4위, 500M)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서 대한민국의 가장 찬란한 역사와 역동적인 현대문화를 함축하고 있는 수도 서울을 360도 뷰를 통해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래요.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전망대 블로그 리뷰보고 정말 서울 전망말고는 볼거리가 없을까? 설마설마 하면서 가보았어요~

어른 입장료 27,000원인데 롯데카드 할인있더라구요! 그래도 어른 두명이면 5만원이 넘는 가격 ㅠㅠ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할때는 줄을 서서 차례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순식간에 118층까지 올라갑니다

고층으로 갈수록 비행기를 탄듯 귀고막이 터질듯한 느낌 @.@

 

 

서울에 이렇게나 빼곡빼곡하게 집이 있는데 집이 없다는 사람들을 보면 참....

 

 

전지적참견에서 이영자씨가 말했던 서울 대교들인가?? ㅎㅎ

 

 

롯데월드가 장난감놀이동산처럼 작게 보이네요~

서울스카이 전망대보다는 롯데월드가 잼나게 보인다요!!!

 

 

스카이라운지에는 뭐가 있을까 기대하며 올라갔는데 마지막까지 실망이었네요~

사진촬영할 수 있도록 포토존도 있었지만 역광이라 이쁘게 사진이 안나와서 포기하고,,,,

가격에 비해 너무*1000000 볼거리가 없는... 허무했습니다 ㅠㅠ

 

 

다른분들은 사진찍느라 신났는데 촌에서 올라온 뚱별이는 두번은 안가고 싶었던곳,

차라리 입장료로 맛난거 사먹고 한복체험을 할 수 있는 경북궁이나 한옥마을 같은 곳을 갔으면 좋았을껀데 하는 완전 아쉬움이 남았어요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에 작은 카페가 있어서 츄러스 하나와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투덜거리며 나왔네요 ㅠ

낮보다는 밤에 가면 그나마 이쁜 야경을 보며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을지도요,,,

Comment +5

밀양 가볼만한곳 검색해서 찾아가곳,
트윈터널

주차장에 주차하고 버스를 타고 트윈터널 입구까지 이동하네요
(성인 입장료 7000원)


 

 

 



밀양트윈터널 안에 들어서니 반짝반짝 불빛이 예쁜데
계속보고있으니 눈이 빙글빙글 어지럼증이 ㅋㅋ





어항속에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도 만나고

 







 

 

 

 

 

사진놀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꾸며놨는데
생각보다 짧았던 밀양 트윈터널
사진 안찍고 구경만하고 걷다보니
15분도 안되서 출구가 나와서 당황했지요ㅋㅋㅋ


 

 



어릴적 집에서 국자 다 태워가며 해먹던 달고나.
옛날 생각하며 달고나 체험했는데
너무 굳어서 실패ㅠㅠ

친구들과 사진놀이 하기에 좋을것 같은
트윈터널
그냥 구경만 했더니 뭔가 허무했던 날ㅋㅋ

Comment +5

 

지난주 휴가를 끝내고 직장에서 열일하는 뚱별이

잠시 남는 시간을 이용해 완전 행복했던 여름휴가 후기를 남겨봅니당ㅎㅎ

이번 휴가때 물좋은 함양이나 산청으로 갈까 고민하다 결국 가까운 밀양으로 결정하고

 아이들이 바라는 수영장있는 스위스펜션 으로 예약했어요

 

 

 

 

 

 

인터넷에 한참 검색하는데 이쁜 곳은 예약끝나고

그냥 그런 곳밖에 없어서 다음날 다시 검색했지요~

검색창에 밀양 스위스펜션이 사진과 함께 똬!!! 보이길래 홈피를 둘러보았지요

 

 

 

 

http://www.pensionswiss.com/

 

 

 

낮에도 밤에도 이쁜 펜션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복층이고 수영장까지 있는데 이런곳이 남아 있다니..

딱 두개의 방이 남아있길래 얼릉 예약했어요 ㅋㅋㅋㅋ

 

 

 

 

 

 

밀양 스위스펜션은 입실 3시, 퇴실12시라

저희 가족은 일찍 도착해서 미리 펜션을 엿보았어요

홈페이지에서 보던 그 모습이 그대로!!!

보통 인터넷에서 펜션 예약하고 가면 실망하는 경우도 있고

솔직히 스위스펜션은 생긴지 몇년되서 기대를 안했거든요~~

스위스펜션 보자마자

우리 가족은 완전 행복하고 즐거운 여름휴가가 될 것을 예감했어요!

펜션 예약할때 홈페이지 자세히 안보고 방두개 중 한개 선택했는데

운좋게 화살표있는 2층이 뚱별이 가족이 1박2일 지낸 방(베른)^^

주차장도 편션입구에 아주 널널 합니다요~~

 

 

 

 

 

 

경남 알프스 산으로 유명한 밀양.

펜션 뒤로 하늘과 산이 너무 이뻐요!!!

 

 

 

 

 

 

방 바로 옆에 바베큐장이 있구요

바베큐그릴 대여료는 2만원인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바베큐그릴 대여하신 분 보니깐

고기구워먹는 동안 사장님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절대 비싼게 아니였음요!!

 

 

 

 

 

 

 

여름이라 바베큐장이 더워서 어떻게 고기를 구워먹지 생각했는데

방 옆에 파라솔에서 고기파티해도 괜찮더라구요~

방마다 요런 파라솔 의자가 있어서 물놀이하는 동안 간단한 음식 먹기도 좋고

아이들이 물놀이 사고가 생기지 않나 지켜볼 수 있어 좋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방마다 있어서 빙빙 돌아가는 불편함도 없었고

우리방쪽 계단은 우리만 사용하니깐 넘 좋더라구요

수영장에 튜브도 준비해둔 친절한 사장님^^

 밀양 스위스 펜션이 마음에 든 이유가 사장님이 진짜 진짜 친절하단거!!!

 

 

 

 

 

 

수영장이 놀기에 좁으면 어떻하지 걱정했는데

펜션에 온 손님들이 놀기에는 괜찮아요^^

초등학생 아이들과 여름휴가 보내려면

워터파크보다 수영장 있는 펜션을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삼겹살*0* 

 6시쯤 준비해온 삼겹살에 저녁식사^^

바베큐그릴은 어설프면 고기 다 태운다고 우린 버너랑 불판가져가서

돗자리펴고 아주 아주 편안하게 고기구워 먹었어요ㅎㅎ

 

 

 

 

 

집집마다 저녁식사하고 있어 두 아이만^^

물만난 물고기마냥 아쥬 신났어요!!!ㅋㅋ

 

 

 

 

 

 

밀양 스위스펜션 수영장 이용시간은 3시~9시인데

배려깊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수영장에서 많이 놀 수 있었어요

 

시골 산속이라 밤하늘에 별이 가득가득~얼마나 이쁘던지요

방 옆에 공터가 있어 돗자리 펴고 별구경하고 뚱별이는 운동도 하고 ㅋㅋㅋ

 

밤에는 이쁜 밤하늘을 볼 수 있어 좋고

 아침에는 산책하기도 좋고 계곡도 가까워 스위스펜션 강추해요

1박이라 너무 아쉬워서 우리가족은 눙물 또르륵ㅜㅜ

내년에도 스위스펜션으로 예약하자면서 우린 2박 3일을 계획해봤어요 ㅋㅋㅋ

 

 

Comment +15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얼릉 떠나고픔요!

여름이 되니깐 어김없이 김해롯데워터파크를 가자고 조르는

조카덕에 뚱별이도 자연스럽게 따라붙기^^

 

 

 

 

 

 

김해롯데워터파크에서 방수팩 사면 2~3만원이기에

지마켓에서 요이치 방수팩을 미리 주문했어요!

깜장이랑 삥꾸 1+1해서 11,900원

착한가격, 총알배송~ 완전 좋아!

집에서 테스트도 안해보고 겁도없이 워터파크에서

방수팩에 폰넣고 신나게 놀았는데 다행히 방수 잘되더라구요ㅋㅋ

집에 올때쯤 뾰족한거에 찔려 구멍나서 휴지통으로 슈웅~ㅜㅜ

 

 

 

 

출처_김해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

 

 

 

 

롯데카드, BC카드, KB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유실절) 50% +동반 3인 40% 할인되구요

8월 15일까지 다이소 영수증 제시 시 최대 47%할인되 되네요

그외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온라인 예매하면 저렴하고

김해롯데워터파크 입구에서 표사느라 기다릴 필요없으니 참고하세요^^

 

 

 

 

 

 

3~4년째 김해롯데워터파크를 왔어도 조카가 어려서 놀이기구를 못탔는데

이번에는 레이싱 슬라이드랑 레프팅 슬라이딩 타고 왔어요

안전요원 지시에 따라 안하면 부상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뚱별이는 지시에 따라했는데 빠른 속도때문에 팔에 상처가 생겼거든요 ㅠㅠ

토네이도 슬라이드가 진짜 인기있었는데 한번 타려면 기본80분대기라

포기하고 토렌트 리버타러 이동했어요 

 

 

 

 

 

 

튜브타고 있으면 강력한 파도를 경험할 수 있는 유수 풀.

  강력한 파도가 올때면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파도타기~

작년에는 여기서 거의 놀았던 같네요 ㅋㅋㅋ

간식도 먹고 워터DJ페스티벌도 좀 구경하고 자이언트 웨이브로 갔더니

날씨도 더 화장해지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자이언트 웨이브에서 파도타고 놀려면 구명조끼를 꼭 착용해야해요

구명조끼 대여료는 7000원. (타인이 사용하고 말리지 않아서 이상한 냄새주의)

워터파크는 물에서 락스냄새도 나고 물도 더럽다는 소문이 있는데

놀때만큼은 모든걸 잊고 신나게 여름을 즐기고 있어요 ㅎㅎ

작년보다 곳곳에 유아 풀장이나 푸드트럭도 늘고..

놀고 먹고 여름즐기기에 딱인 김해롯데워터파크였어요^^

 

참고로 타올, 샴푸바디워시(겸용), 바디로션, 드라이기는 무료제공됨.

날씨가 뜨거우니 아쿠아슈즈랑 야구모자, 선크림은 꼭 챙기세요^^

Comment +8


시골마을 곳곳에 이쁜꽃들이 활짝 폈어요^^



접시꽃 꽃말
단순, 편안(단순한 사랑, 아양떠는 사랑), 다산, 풍요 래요




퇴근길에 계속 눈길이 가던 담장옆 빨간장미
꽃말 열렬한 사랑



계란꽃으로 알고있는
개망초 꽃말은 화해
지금 화해하고픈 사람이 있다면 개망초꽃을 건내보자^^


이건 쥐똥나무꽃인가?
잘 모르겠다요;;



앙증맞은 노랑이꽃도 이름은 모르는데
깜찍하니 노랑노랑한게 이쁘네요

요즘따라 일이 많아서 11시간이 넘는 시간을 근무하고
지친 일상이지만 꽃들보면서 잠깐 힐링했어요^^♡

Comment +9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름답게 피어있는 동백꽃 & 한송이 국화꽃
추운날에 꽃을 보니 더 좋네요♡.♡






Comment +8

엄마가 조개캐러 가자고 노래를 불러 추석때
인터넷 폭풍검색하여 거제 다대어촌 마을에 다녀왔어요^^
다대어촌 갯벌체험장에 가는 아침부터 어린아이마냥 신난 울 엄니ㅎㅎ
엄마가 즐거워하시니 저도 덩달아 즐거웠던 여행♡




길을 잘못가서 산을 넘고 꼬불길을 달려 도착한
다대어촌마을에 바람의 핫도그란 카페가 있 었어요.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위해 핫도그 하나씩먹고
맛은...포장마차 요론데 입맛이 길들여져
 뚱별이에겐 낯설었던 핫도그맛ㅋㅋ




거제도 다대어촌 갯벌체험 사무실입구^^
체험가기전 물빠지는 시간을 필히 확인하고 가야합니다.
 저희갔을때는 1시부터 3시까지였는데
늦게 도착해서 1시간정도 갯벌체험을 한듯~

 



추석연휴라 사람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가족들이 제법  많이 왔더라구요^^
요즘 명절에는 대부분 여행다니며 가족들과 친목모임을 하는듯ㅎㅎ




3시가 지나니깐 서서히 물이 차오릅니다
근데 엄마랑 언니는 한망을 못 채웠다며 발걸음이 안떨어지곰ㅋㅋ
안전을 위해 언능 나오라고 소리질렀더니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는 두 아줌씨들ㅋㅋ




조카가 잡은 새우가 정말 크네요~
시중에서 3천원에 판매된다는..살이 오동통한 새우,
체험 끝나고 집에 두었다가 맛도 못봤는데 떠나버리..ㅠ




거제 다대어촌 갯벌체험에서 수확한 조개들♡.♡
조개를 구워서 치즈를 올려먹음 맛있겠쥬?ㅎㅎ




체험 사무실앞에 요래 손발씻는 곳이 있어
깨끗이 흙탕물만 씻고..조개도 깨끗하게 씻어
집으로 가지고 와서 맛있게 미역국 끓여 먹었답니다ㅋㅋ

담에 또 갯벌체험 가자시는 울엄니~어촌으로 이사해야될 듯 ㅋㅋㅋ


Comment +5


엄마가 입원하셔서 부산 백병원에 왔는데 주차장에 자동차내리는
승강기가 고장나 병실에서 엄마를 지키기로..ㅋㅋㅋ
택시비나 렌트카를 불러준다고 했지만
그냥 병원에서 엄마랑 잘려구요ㅎㅎ




부산백병원 병실에서 바라본 야경^^
나름 이쁜데 핸폰화질이 그러네여ㅠ

어둠을 밝히는 빛.
저도 누군가에게 빛같은 존재가 되고프네여ㅎㅎㅎ




부산백병원 건물이 오래되서 불편한게 좀 있는데
2~3층 통로엔 미술관처럼 멋진 그림들이 있어 좋네요^^

병원에 있으니 저도 축축 쳐지능~ㅜ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야겠어염ㅎㅎ
굿밤되세효^.~





Comment +3

 

 

 

 

'마치 어미 독수리가 새끼를 품어 안은 듯'

 두 날개 아래 고이 품어진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연수원.

 

예전에 엘로힘 연수원에 와서 맛있게 삼겹살 구워먹고 신나게 게임도 하고

가족들과 벚꽃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있는듯한 산을 보니 입이 쩌억~~너무 멋지고 아름다워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연수원 길목을 들어서면 포근하고

정겨운 어머니 품 같은 엘로힘 과수원이 자리 잡고 있구요

 

 

 

 

 

어머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보금자리♡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연수원은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곳이지요~

 

 

 

 

 

 

 

 

 

엘로힘 연수원 나무위에 서리가 내려 마치 눈꽃같이 이쁘죠^^

 

 

 

 

 

 

최고 인기좋았던 장소,  모두들 신나서 까르륵~까르륵~~ 

 

 

 

 

 

 

그림같은 풍경 엘로힘연수원, 

소중한 추억을 잊지 않도록 마음에 새기고 새기겠어요 헤헷^^

 

 

 

 

 

 

 

 

 

 

 

 

 

Comment +16

잎이 떨어지고 말라있는 추운 겨울에 철없이 핀 꽃.
철쭉과 진달래예요^^






겨울 햇살을 받으며 아름다움을 뽐내는 진달래꽃.

요즘 사람뿐 아니라 자연도 순리를 거스르고 있네염--;;




Comment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