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얼릉 떠나고픔요!

여름이 되니깐 어김없이 김해롯데워터파크를 가자고 조르는

조카덕에 뚱별이도 자연스럽게 따라붙기^^

 

 

 

 

 

 

김해롯데워터파크에서 방수팩 사면 2~3만원이기에

지마켓에서 요이치 방수팩을 미리 주문했어요!

깜장이랑 삥꾸 1+1해서 11,900원

착한가격, 총알배송~ 완전 좋아!

집에서 테스트도 안해보고 겁도없이 워터파크에서

방수팩에 폰넣고 신나게 놀았는데 다행히 방수 잘되더라구요ㅋㅋ

집에 올때쯤 뾰족한거에 찔려 구멍나서 휴지통으로 슈웅~ㅜㅜ

 

 

 

 

출처_김해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

 

 

 

 

롯데카드, BC카드, KB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유실절) 50% +동반 3인 40% 할인되구요

8월 15일까지 다이소 영수증 제시 시 최대 47%할인되 되네요

그외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온라인 예매하면 저렴하고

김해롯데워터파크 입구에서 표사느라 기다릴 필요없으니 참고하세요^^

 

 

 

 

 

 

3~4년째 김해롯데워터파크를 왔어도 조카가 어려서 놀이기구를 못탔는데

이번에는 레이싱 슬라이드랑 레프팅 슬라이딩 타고 왔어요

안전요원 지시에 따라 안하면 부상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뚱별이는 지시에 따라했는데 빠른 속도때문에 팔에 상처가 생겼거든요 ㅠㅠ

토네이도 슬라이드가 진짜 인기있었는데 한번 타려면 기본80분대기라

포기하고 토렌트 리버타러 이동했어요 

 

 

 

 

 

 

튜브타고 있으면 강력한 파도를 경험할 수 있는 유수 풀.

  강력한 파도가 올때면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파도타기~

작년에는 여기서 거의 놀았던 같네요 ㅋㅋㅋ

간식도 먹고 워터DJ페스티벌도 좀 구경하고 자이언트 웨이브로 갔더니

날씨도 더 화장해지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자이언트 웨이브에서 파도타고 놀려면 구명조끼를 꼭 착용해야해요

구명조끼 대여료는 7000원. (타인이 사용하고 말리지 않아서 이상한 냄새주의)

워터파크는 물에서 락스냄새도 나고 물도 더럽다는 소문이 있는데

놀때만큼은 모든걸 잊고 신나게 여름을 즐기고 있어요 ㅎㅎ

작년보다 곳곳에 유아 풀장이나 푸드트럭도 늘고..

놀고 먹고 여름즐기기에 딱인 김해롯데워터파크였어요^^

 

참고로 타올, 샴푸바디워시(겸용), 바디로션, 드라이기는 무료제공됨.

날씨가 뜨거우니 아쿠아슈즈랑 야구모자, 선크림은 꼭 챙기세요^^

Comment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