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어른들이 말하길 10대때 다르고 20대때 다르고 뭐..그렇다죠...그때는 몰랐는데...ㅜㅜ

이제서야 어르신께서 하신 말들이 이해가 가네요 하하^^;;

요즘따라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천근만근 ㅜㅜ

어깨에 곰한마리가 앉은듯한 무게감과 뻐근한 등줄기,,

아오~ 나도 이제 늙었나봐여 ㅜㅜ

사실 몸이 무거워서 그럴수도 있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무거운 요즘,

약국에 가서 약사님께 제가 먹을 영양제나 피로회복에 좋은 약을 달라니깐

일동제약에서 나온 고함량 기능성 영양제 엑세라민비정추천해주셨어요!

 

눈의 피로, 육체피로,체력저하,구내염,구순염,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등)

비타민 B1, B2, B6, C, D, E의 보급

 

 

 

 

 

 

1일 1회 1~2정을 식후에 복용하면 됩니댜ㅎㅎ

2통이 들어있는데 가격은 육마넌,

 

주황주황~약색깔이 이쁘죵 ㅋㅋㅋㅋ

엑세라민 비정 먹고 나서 피로회복에 좋은지 저는 잘 모르겠는데요,

엄마는 입술염이 날때 바로 효과본다고 좋다더라구요~~

 

 

잇님들, 건강할때 미리미리 챙겨서 아프지 마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