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휴일에는 간편한? 국수로 한끼해결하기^^


 새로나온 농심 후루룩 국수가 있길래 사왔어요
깔끔담백한 잔치국수맛이래요


후루룩 국수를 사기전에 조리법을 봤다면
끓이기 귀찮아서 안 샀을 것같아요ㅋㅋ


 분말수프, 양념장, 후레이크가 있어요


농심 후루룩 국수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
농심 후루룩 국수는 냄비에 물을 두개 끓여야해요ㅠ
끓는물에 면을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잘 익혀줍니다요~


잘익은 국수면발은 찬물에 헹군 뒤
 물은 빼고 그릇에 담아요


그리고 국수 장국을 만들어야해요
장국수프와 후레이크넣고 1분 끓이면 끝~


짜잔~농심 후루룩 국수 완성!!
국수에 뭔가를 올려야 맛있을 것 같아서
냉장고에 있던 채소를 올렸더니 맛나보이네요ㅋㅋ
장국만들때 물을 잘 맞춰야 맛있어요~
국수집에 파는 국수맛과는 다르지만 먹을만했어요
뚱별이가 후루룩 국수면을 두개 삶은관계로
비빔국수 추가요~~^^


오이랑 양파만 올리고 하나남겨놓은
비빔면 양념으로 맛나게 비볐어요


아옥~ 비빔면 양념이랑 잘 어울려 맛나요
맛있게 엄청  배부르게 국수로 식사해결했지만
남은건 지방과 설겆이뿐ㅠㅠ
물을 두개 끓이니 설겆이가 너무 많이져서
그냥 사먹는게 편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