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충북옥천맛집 [박규리낙지촌]

 

 

 

정말 정말 맛있는 박규리낙지촌에 다녀왔어요!

박규리낙지촌에 낙지철판(대)랑 낙지연포탕을 시켰슴돠~^^

 

 

 

 

 

충북 옥천 맛집 찾았다!

 

 

낙지철판에 낙지한마리가 떡하니 자리잡고~~채소랑 매콤한 양념이~

사진보니 다시 먹고픈 생각뿐ㅠㅠㅠㅠㅠ

박규리낙지촌 낙지철판이 맛있다고 고집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박규리낙지촌 낙지철판 매콤한 양념이 굿~~^^bb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야채와 쫄깃쫄깃한 낙지를 소스에 찍어 김에 말아먹으면 하트뿅뿅 ㅎㅎ

 박규리낙지촌 낙지철판 맛에 감탄을~~먹느라고 낙지연포탕 사진은 음써요 ㅠ

낙지철판은 매콤한 맛이 매력이라면 낙지연포탕은 맑은 국물에 시원한 맛이 매력!

 

 

 

 

 

낙지철판에 볶음밥~ 몇인분이었던가??

볶음밥 한판먹고 1인분 추가요~~~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하고

입맛없었던 분도 입맛이 돌아왔다고ㅋㅋㅋㅋ쉰나게 폭식하고 왔어요ㅋㅋㅋ

 

 

 

행복한 시간, 좋은 사람들, 맛있는 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