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식구들이랑 뷔페를 갈까 생각은 아쥬아쥬 잠시,

우뤼는 뷔페음식을 안좋아하니깐 맛있는 짚신매운갈비찜 먹으러 고고찡~^^

 

어머니~ 맛있는 식사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짚신매운갈비찜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메뉴판에 세가지 방법이 있어요^^

 

매운맛 매니아를 위해 아주매운맛을 먹고 싶었지만

함께 먹는 식구를 위해 청량고추 맵기로 매운맛 50%로 주문했어요!

 

 

 

 

 

 

주메뉴가 맛있어서 그런가요?

반찬은 그닥...먹을게 없는 ㅠㅠ 야채는 야쥬 싱싱합니다 ㅎㅎ

 

 

 

 

 

 

주문한지 5분정도 지났을까??

먹고 싶었던 짚신매운갈비찜이 나왔어요 두둥!!!

직원이 직접 갈비찜을 맛있게 잘라줍니다~~

 

짚신매운갈비찜 1인분 9500원,

지금 보이는 양이 3인분입니다~~

그냥 보기엔 2인분밖에 안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짚신매운갈비찜을 잘게 자른후 삶은 콩나물을 투척!!!

 

 

 

 

 

 

보글보글 국물을 쫄입니다요ㅎㅎㅎ

주먹밥이 짭긴 했지만 맛났던... 그래도 짚신매운갈비찜에는 흰쌀밥이 최고쥬^^

양념에 쓰윽~비벼서 한입하면 넘넘 맛나지요~~

매워서 속은 따가운데 약간 더 매웠으면 하는 생각이~~

배가 빵빵하도록 맛있게 먹고 식구들이랑 쉰나게 사진놀이하고 헤어졌네요 ㅎㅎ

 

짚신매운갈비찜도 체인점이라니 잇님들도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