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요즘 운동할 시간도 없고 추워서 게을러지니 심각하게 살만 찌는 뚱별 ㅠㅠ
파인애플식초가 다이어트에 그렇게 좋다면서요~~~??ㅋㅋ

◇ 파인애플식초  효과 ◇
-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 배출을 도와준다.
- 브로멜린이라는 단백질 소화효소가 원활한 소화와 단백질의 흡수를 돕는다.
- 파인애플 섬유질이 숙변 제거에 도움을 준다.
- 뱃살을 줄이는 데에도 탁월하다.
- 식초의 유기산이 체내 지방 분해까지 촉진한다.
- 파인애플에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도 좋다.

설마설마하고 있다가 연정이네 수제 파인애플식초 1000ml 23000원에 구매했어요.
다른곳보다 비싸편이지만 만드는 과정이 믿을만한 수제수제파인애플식초였지요ㅋㅋ


뽁뽁이에 잘감아서 깨지지않고 무사히 도착^^
연정이네 수제파인애플식초 빛깔은 좋은데 맛은 어떨까?
냄새부터 킁킁,,식초냄새가 파악~~코를 찌르는ㅋㅋㅋ
물에 희석해서 먹어보니 냄새와 달리 달콤하니 맛있어요!
1000ml라 금방 다 먹을 것 같은ㅠㅠ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며~~ 오늘은 2잔 원샷ㅋㅋ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엄청 쉽던데 조만간 뚱별이도 도전하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