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오랜만에 햄버거먹고 싶다는 조카의 말에

매콤한 통다리살 맘스터치 싸이버거 맛있게 냠냠^^

 

 

 

 

신선한 양상추와 통다리살이 먹음직스럽네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짭쪼롬해서 약간 자극적인듯 하지만 맛있어요~

맘스터치 감튀먹다가 롯데ㄹ아꺼 먹으면 뭔가 밍밍해서 케첩맛으로 먹게 되지요 ㅎㅎ

 

 

 

 

울 조카가 좋아하는 치킨볼.

따뜻할때는 그나마 괜찮은데 식으면 진짜 맛없었던 치킨볼 ㅋㅋ

 

맘스터치에 인도풍의 마살라버거도 나왔던데

담에는 신제품으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