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2015년을 마무리하며 1년에 한번있는 회사회식을 진영맛집 한우마을에서^^


딱딱하고 지루한 아저씨들만 있는 회식자리라
자주없는게 나에겐 다행인듯 하지만ㅋㅋ
1년에 한번있는 회식이니
꼭 진영맛집 한우마을 소고기를 먹자고 강한 의지를 보였지요ㅋㅋ


진영맛집 한우마을 소고기를 많이 먹기위해 아침까지 굶었는데
역시 소고기는 한계가 있어요ㅠㅠ


진영맛집 한우마을에 소고기말고 설렁탕 곰탕도 맛있나봐요?
점심때가니깐 설렁탕이나 곰탕 드시는 손님이 1층 2층에 가득했거든요~


육회 좋아하는분들의 마음을 빼앗는 육회 맛보기


진영맛집 한우마을 도가니탕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깔끔하게 냉면 한그릇으로 마무리ㅎㅎ


진영한우마을 가격입니다요~
2인기준 5만원도 있고 식사류도 몇가지 있으니
한우를 좋아한다면 진영맛집 한우마을로~~
개인적으로 최고급 부위중 당일 엄선된 신라명품을 맛보고 싶었지만..^^;;


진영 설창사거리에 위치한 한우마을 별관모습.
예전에 여기에 참숯찜질방이었는데 고기집으로 완벽한 변신!
넓은 주차장뿐 아니라 테이블도 많아서 각종 모임에는 딱인듯~
진영 한우마을 소고기맛은 ☆☆☆☆
입맛이 모두 다르니.. 제겐 조금 부족했던 맛이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