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CU편의점에 파는 화끈하게 매운 자이언트 떡볶이.
늦은 시간에 매운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정말 좋은 것 같으다 ㅎㅎ
물은 선까지 넣으면 어떻게 될까? 보여주겠어요ㅋㅋ


자이언트 떡볶이 처음 먹던날ㅠㅠ
물조절 잘못해서 국물 떡볶이가 되어버렸어요ㅋㅋㅋㅋ



집에 있는 파도 쏭쏭 썰어넣고..뜨거운 물을 적당히 넣어서
전자렌지에서 적당히 익혀 줍니다~~
파대신 치즈를 올리면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담에는 꼭 치즈를 듬뿍 올려서 먹어야겠어요
생각만으로도 행복해지는~~ㅋㅋㅋㅋ


완성된 자이언트 떡볶이 어때요?ㅎㅎ
접시가 작아서 넘칠려고 하니... 후다닥 먹어버렸지요 헤헷^^
화끈하게 맵지는 않지만 자이언트 떡볶이 야식으로 자주 먹게 될듯~~
자이언트 자떡 라볶이도 먹어봤지만 갠적으로 그냥 떡볶이가 맛나네요~
떡복이 먹는중 떡이 딱딱해지면 잠시 전자렌지에 넣어주면
말랑말랑한 맛난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