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대패삼겹살 먹으려다 메뉴 급 변경~

김해장유 맛나 감자탕 집으로~~♪♩

목요일인데 주차장에 차들이 나란히 나란히~~ㅋㅋ

맛나 감자탕 실내로 들어서니 8시가 넘었는데 빈자리 없이 가득찼어요~~

대기 5분후 맛있는 감자탕을 맛볼 수 있었지요 ㅋㅋㅋ

 

 

김해장유 맛나 감자탕 홀.

깔끔하고 이쁘네요 ㅋ

 

 

 

김해장유 맛나 감자탕 메뉴입니당

맛나뼈찜이랑 해물뼈찜도 먹어보고픈 마음이 간절하지만,

오늘은 따땃하고 얼큰한 국물이 있는 감자탕으로 결정!!ㅎㅎ

 

 

 

감자탕은 감자는 쪼매 있는데 왜 감자탕인가??

모두가 궁금해 했지만 답은 모름 ㅋㅋㅋ

항상 통뼈감자탕만 먹었는데 

맛집이라 하욧으니 맛나 감자탕 맛에 흠뻑 젖어볼까 ㅋㅋㅋ

통뼈감자탕 국물과는 다른 깔끔하고 얼큰한 국물맛.

고기가 연하고 와사비+간장소스에 콕~찍어 먹으니 정말 맛나요ㅋㅋ

후식으로 아이슈크림이랑 더치커피까지~~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