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원조 요정 S.E.S 멤버 슈와 쌍둥이 딸 라희 라율이가

'룸메이트2' 셰어하우스를 찾았어요~

저번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볼때보다 쑥쑥~커버린 라희 라율^^

이제 제법 숙녀티가 나네요?ㅎㅎㅎ

 

 

 

 

 

라희와 라율이는 첫 등장부터 낯선 사람들을 보고 

아아앙~~~울음을 터트려 룸메이트 멤버들이 진땀을 뺏던 ㅋㅋ

룸메이트 멤버들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라희와 라율이와 가까워졌다 ㅎ

 

 

 나나는 라희를 타이르며 손을 잡고 걷기도하고,

품에 안으며 친근감을 표현했고,

라희도 울음을 그치고 편안해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윙크 애교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날리능~~~

완전 사랑스럽고 귀욤귀욤^^♡

슈의 아들 유도 잘생기고 딸 라희 라율은 이쁘곰 참 부럽네요 ㅎㅎㅎ

라희 라율이 고정으로 나왔으면 하는 간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