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일땜 수영 망미동가서 뺑뺑이돌다 지쳐 귀가하려는데
이기대 푯말을 발견! 어김없이 직진했죠 하하^^
꼬불꼬불 산길따라 가니 아파트가 보이고 오륙도가 보이네요~
이기대공원은 어디지?킁킁,,;;


전망이 좋으니 시내랑 조금 떨어진곳에 아파트가 있다니 깜놀.ㅋㅋ


관광안내소옆에 작은 카페하나.
자리마다 손님들로 채우고 장사잘되더라구요ㅎㅎ

해운대동백섬도 그렇고 일본관광객이 많은듯~


부산 오륙도 스카이워크에 오르다!
입장시간이 정해져있고 덧신을 신고 입장가능해요.


요렇게! 덧신신고 아래를 내려다보니 하트가~~^^
사람이 만든거겠죠?
오륙도 스카이워크 입장하는데 사람이 있길래
유료인가하여 잠시 망설였지만 기분좋게 무료입장ㅋㅋㅋ



부산 오륙도 스카이워크를 멀리서 담아봅니다. 아찔하죠?ㅎ
어떤 아주머니는 겁나서 두세걸음걷더니 포기하더라구요^^;;
오륙도 스카이워크 위에 있으면 그닥 아찔한거 못 느끼는데
바람부니깐 흔들거려 쬐끔 무서웠어요ㅋ




멀리 보이는 광안대교와 건물들


그나저나 이기대공원은 어디로 가는거지??
멍멍아~~너는 아니?


나도 몰러~~~~

결국 이기대공원을 못찾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