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경남양산 법기수원지 입구 주차장에 있는
콩나물비빔밥 집이 있길래 먼저 배를 채우기로ㅋㅋ
법기수원지 한바퀴돌고 나면 소화도 될테니깐요 으흐흐흐~^^


여사장님 혼자 계셨는데 아담하고 조용하니 좋아요


콩나물비빔밥 등장~ㅎㅎ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는~~얼른 먹고싶잖아요 아오~>_<


콩나물비빔밥 양념은 간장이나 고추장을 넣어 먹음 됩니다요!
참기름의 고소한맛을 살리기위해 간장만 살짝 넣고 비벼서 한입~♡.♡
기분좋게 식사를 마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법기수원지로 발걸음을 옮겨요 룰루랄라~


블로그에서 보고 갔는데 직접보니 감탄이 똬~아~
므찌다!


온통 초록초록~~숲속의 공쥬가 된 것 같으다 피그곤쥬 꺄르르르~~


'법기수원지 이야기'

일제강점기때 일본사람들에 의해서 만들어진곳이래요!

박정희대통령께서 머물러갔던곳.




양산 법기수원지 연인데이트코스로 좋네요.


지금은 통제되어 있는데 계단수가...헐~


양산 법기수원지 저수지.
평일이라 참 평온했어요^^




소나무의 나이가 130살?
정말 멋진 소나무가 무려 7그루, 칠쌍둥이ㅎ

할아버지할머니 사이좋게 사진찍는 모습이 이쁘셔서 담았어요(몰카..죄송함돠^^;;)


법기수원지 저수지에 오면 빠질 수 없는 장면인듯ㅎㅎ


공기좋은곳에서 잠시 쉬어가기.


나무사이로 강렬한 태양빛이,
쭉쭉뻗은 나무가 너무 멋지죠?


눈도 마음도 정화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작지만 양산 법기수원지 가볼만한 곳이네요.


정상에서 바라보면 어떤모습일지 궁금해서
정자에서 잠시 쉬었다 산행하고 왔어~
헥헥,, 포기할까 생각했지만 정상이 궁금해서 포기할 수 없었던ㅋㅋ


힘들지만 오랜만에 가파른 산을 오르니
땀도 나고 근육이 마구 땡기는것이 좋으네요
아하하하^^;;


법기수원지 정상의 모습.ㅠ
그냥 허무한 느낌은 믈까?킁킁,,
더더 멋진 풍경을 원했던걸까..
시원한 바람에 땀만 식히고 내려왔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