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교회를 다닌다는 사람들에게 마지막 시대에 영생을 베푸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하면 '어머니하나님이 어디있냐? 성경에서 보여봐라!

자기네들은 예수그리스도 믿고 영생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 마지막 시대에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할 것이며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에게 영생을 약속하셨음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에 나타나시는 어머니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지만,

영생을 베풀어 살리는 일만큼은 마지막 날에 이루시겠다고 거듭 말씀하셨습니다(요 6장 39~40, 44, 54절).

이 말씀은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에 반드시 나타나신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성경은 다음과 같이 예언하고 있습니다.

 

 

 

죽을 수밖에 없었던 운명이 어머니를 만나 영생할 운명으로 바뀌었으니 우리가 어찌 기뻐하고 즐거워하지 않겠습니까?

요한계시록에서 어린양은 예수님, 곧 성령이신 재림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러 그 아내가 예비했다고 하셨으니,

아담에게 아내인 하와가 있었듯 마지막 성령시대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께는 반드시 아내가 있습니다.

하와가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된 것같이 그분은 모든 영생 얻는 자들의 어머니이십니다.

 

 

 

요한이 본 계시에서 어린양의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라 했는데,

갈라디아서에는 위에 있는 예루살렘이 곧 우리 어머니라 했습니다.

우리와의 관계를 알고 보니 그분은 우리 어머니였습니다. 우리에게는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십니다.

그러므로 영생을 약속받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7~31절 “기록된 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아브라함의 가정에는 유업을 받을 만한 사람이 세 명 있었습니다.

충직한 종이었던 엘리에셀이 있었고, 아브라함과 여종 하갈 사이에서 태어난 장자 이스마엘이 있었으며,

자유자인 사라에게서 태어난 이삭이 있었습니다.

이스라엘의 관습법상으로는 장자가 부모의 재산을 상속하게 되어 있었지만,

장자가 아닌 이삭이 후사가 되어 유업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사라로 말미암아 태어난 이삭이 후사가 될 것이라고 미리 약속하셨습니다.

이삭이 만약 하갈의 몸에서 났다면 유업을 이을 수 있었겠습니까?

자유자인 어머니 사라가 아니었다면 이삭은 상속자가 될 수 없었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우리는 아무리 재능이 많고 성품과 자질이 뛰어나다 해도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없었습니다. 

우리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열쇠를 가지신 분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영원하신 어머니하님을 통해서 영생 얻고 하나님의 후사가 되는 운명을 원하신다면 지금

하나님의교회로 발걸음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jmqQ2rHWdrY

Comment +3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아무리 재능이 많고 성품과 자질이 뛰어나다 해도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 어머니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영생 얻고 천국갈수 있는 약속을 받았이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만이 천국에 돌아가 하늘장자의 특권을 누릴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