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프레시안의 파스타 이야기-까르보나라

 

 

 

 

"풍부한 치즈 풍미가 살아 있는 까르보나라"

"석탄(Carbone)"에서 그 어원을 찾아볼 수 있는 까르보나라는

이탈리아 광부들이 파스타에 떨어진 석탄 가루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통후추를 갈아 뿌려 먹었던 것이 시초라는 설입니다.

이후 미국으로 이주한 이탈리아인들이 까르보나라를 크림과 치즈를 넣은 걸쭉한 소스로

입맛에 맞게 변형시켜 지금 우리가 먹는 까르보나라의 형태가 되었다고 하네요.

풍부한 치즈 풍미가 살아있는 프레시안 까르보나라 스파케티로 크림 파스타의 진한 맛을 즐기세요.

 

 

 

 

 

프레시안의 파스타 이야기-까르보나라

 

 

 

1인분씩, 2인분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다.

스파게티면을 끓는물에 1분~1분30초정도 삻은 후 체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까르보나라 소스는 끓는물에 데우는 방법도 있지만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넣어 따끈따끈하게 데우고

스파게티면에 까르보나라 소스를 넣어 맛있게 비벼주면 요리끝~~~^^

파슬리가 없어서 뭔가 심심한 느낌이지만 맛있게 후루룩~먹었다 ㅎㅎㅎ

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1스푼 넣고 소스와 함께 조리해먹음

프레시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더욱 맛있어진다네요^^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프레시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하나. 소스 중 생크림, 치즈, 우유, 베이컨의 총 함량을

77.9%까지 높여 크림 파스타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울. 그뤼에르, 그라나파다노, 블루치즈의 풍부한 치즈풍미가 크림파스타의 진한 맛을 살려줍니다.

 

세엣. 이탈리아 스파게티면을 직접 삶아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출처_프레시안 까르보나라스파게티

 

 

 

마트에서 약8천원에 구매했는데 1인분에 4천원정도.

정말 맛있는 까르보나라랑 비교할 수 없지만ㅎㅎ

 맛도 괜찮고 가격이 좋아서 종종 먹게될 것 같아요^^

1회 열량이 575kcal. 대체 나 오늘 얼마나 먹은거지?--;;

 내일 옷이 맞을지... 심히 걱정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