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울산 대왕암공원/울기등대/일산해수욕장[울산가볼만한곳/울산데이트코스]

 

울산 대왕암공원에 도착하면 젤 먼저 이쁜 건물들이 쪼로미~보여요!^^

파란하늘과 주황색지붕의 건물이 참 이쁘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대부분이 커피숍이네요 헉,,

요즘 커피숍이 너무 많아서 경쟁이 치열한것 같으다??

 

 

울산 대왕암공원 커피숍건물 맞은편에 보시면 넓은 주차장이 있고

입구에 용 미끄럼틀을 지나면 두 길이 있다.

깔끔하게 포장을 한 도로와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흙길^^

동백꽃필 때쯤 와도 이쁠 것 같은 거리~

도심을 벗어나 마치 조용한 산 속을 걷는듯한 느낌, 좋다.

 

 

울산 대왕암공원입구에 보면 금연을 알리는 귀여운 돌고래가..^^

 

 

울산 대왕암공원 관리실과 울기등대 있는곳.

 

 

울산 울기등대.

등대안에 들어가면

 

 

잔잔한 음악소리가 흘러나오고.. 시한편을 읊어줍니다ㅎㅎ

 

 

손으로 터치하면 처음페이지로,

다른 시를 선택해서 들어도 되고..

 

 

대왕암공원 관리실을 지키는 할아버지랑 커플사진도 찍고^^

다시 뚜벅뚜벅 걸어서 대왕암공원으로~~

 

 

해녀아주머니들이 바다에서 금방 건져온 해산물을 파는듯하다.

호주머니에 꼬깃꼬깃 넣어둔 몇천원뿐이라 멀리서 바라볼뿐 ㅠㅠ 

  

 

대왕암의 전설.

대왕이 돌아가신 뒤에 그의 왕비도 세상을 떠난 후에 용이 되었다니..

전설은 전설일뿐!!!(갠적인 생각)

 

 

울산 간절곶에도 큰 우체통이 있던데 요기도 요렇게 허접한 우체통이..

늦게가는 소망 우체통이래요. 6개월뒤에 도착한다나??ㅎㅎ

 

 

와우!

울산 대왕암 공원 너무 멋지다>_<

 

 

 

낚시를 즐기는 아저씨들도 있고,

 

 

 

우와~우와~ 열심히 감탄했음.ㅋㅋㅋ

울산 시내를 벗어나니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니..

신비롭고 너무 멋지다!!

 

 

사람의 손으로 만들 수 없는...어떻게 만들어진건지..??

 

 

 

우후~멋져멋져! (혼자 궁시렁궁시렁)

 

 울산 대왕암공원/울기등대/일산해수욕장[울산가볼만한곳/울산데이트코스]

 

여기에도 자물쇠를 채워 서로의 사랑을 새겨두었다.

 

 

배한척이 멋진 장면을 연출하여 주고,ㅋㅋ

더위가 확~달아나네요!

 

 

울산 대왕암공원 이름때문에 절인가 했는데 정말 멋진 공원이군아!

다음에는 가족이랑 같이 와서 싱싱한 해산물도 먹고 이쁘게 사진도 찍고 싶으다ㅎㅎ

 

 

울산 일산해수욕장.

파란하늘과 바다 그리고 모래사장, 너무 좋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