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서울 경복궁 한복대여점

 

4월 마지막 일요일, 

상가집에 가느라 서울 경복궁과 인사동 쌈지길, 롯데타워 전망대 다녀왔어요!^^

KTX타고 서울가니깐 왕복차비가 1인당 10만원이 넘어서 그렇지

2시간30분만에 서울역 도착이네요~

세상이 너무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오전에 잠깐 연세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갔다가 서울나들이 갔어요~

 

 

여기가 광화문 맞쥬? 

촌년이 서울가보니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너무 화창하고 하늘이 맑아서 사진찍기 넘 좋았어요^^

 

 

한복입고 이쁘게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고 외국인도 많네요~

서울도심 속에 위치한 경복궁이 너무 아름답네요~

이래서 한국을 대표하는 곳이구나 싶네요 

 

 

 

 

경복궁 입장하려는데 입장료 3천원이 있더라구요~

입장료는 정말 착한 가격인데 표를 사려는 줄이 너무 길어서

시간상 밖에서만 바라보았어요 ㅋㅋㅋ

경복궁 뒤로 낮은 산들이 멋을 더합니다~~

롯데타워 전망대로 가려는데 인사동 표지판이 보여서 검색해보니 바로 옆이네요

계획에 없었던 인사동 쌈지길도 살짝 구경하러 갔어요~

 

 

한국을 대표하는 기념품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여기가 인사동 쌈지길인가봐요???

사진에서 보던 그 곳이네요 ㅎㅎㅎ

인사동 쌈지길로 가니 맛집도 많고 이쁜전통찾집도 보이고~

인사동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싶었지만 아침을 늦게 먹어서 아쉽게 패쓰 ㅠㅠ

 

 

 

인사동에서 똥빵 초코맛과 팥맛 하나씩 사먹고 인사동 거리를 걷다 

롯데타워 전망대로 이동하였답니다 

인사동 똥빵 맛있었어요 ㅎㅎㅎ

 

Comment +8

오늘날 많은 사람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성경이 전하는 하나님과는 다른 하나님을 믿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면서도 그들은 자신이 하나님을 믿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가족들에게 '너희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대체 어떤 하나님이시냐'고 묻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우리 하나님은 성경이 증거하듯

구약시대에는 영적인 모습으로,

신약시대에는 육체의 모습으로, 

마지막 성령 시대에는 아버지의 모습과 어머니의 모습으로 육체를 입으시고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너희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어떤 하나님이시냐'고 묻는 사람에게

하나님의교회 우리는 '당신의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시냐고' 반문하게 되는데요,

자신의 하나님도 천지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은 그 사람들이 말하는 아버지하나님이 아니라

'엘로힘'이라는 복수 형태의 히브리어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곧 아버지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천지 창조 역사는

세상 사람들이  일컫는 어떠한 기적과도 비교할 수 없이 큰 기적입니다.

지구가 지금 이 순간도 엄청난 속도로 회전하며 달리고 있는데도 그 위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아무도 넘어지거나 쓰러지지 않습니다.

측량치 못할 기이하고 오묘한 지헤로 천지와 만물을 지으시고 이런 놀라운 기적을 

날마다 우리에게 안겨주시는 분이 바로 엘로힘하나님이십니다.

 

 

우리의 모습대로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하신 

'우리'라는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인류 인생들을 지으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를 지으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여자를 지으셨으니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께서 반드시 존재하시지 않겠습니까?

 

남성의 형상을 가지고 계신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이라 부른다면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라 해야 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우리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대다수 기독교인들은 자신들의 하나님이 천지 만물을 지었다고 하나

성경은 천지 만물을 지으시고 인류를 함께 빚어내신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만이 절대 아니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구원받고 영생 얻으려면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그 하나님은 우리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신 엘로힘하나님이십니다.

 

 

 

 

 

 

 

 

 

 

Comment +7

  • 우리 엘로힘하나님께서는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리시고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지금까지도 말로 다 할 수 없는 희생으로 사랑을 베풀어주고 계신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십니다.

  • 맹고 2019.05.02 23:14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는 사람의 생각으로써는 결단코 알아볼 수 없고 성경을 통해서 만이 영접할 수 있습니다.

  • 되게 깔끔하게 잘 정리해 주신 것 같아요! 내가 믿고 싶은 하나님을 믿는게 아니라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가르침대로 믿는게 맞죠! 성경에서는 엘로힘,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으니 그 가르침대로 따라야 하다고 생각합니다.

  •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하여주시는 하나님의교회!

  • ahfld 2019.05.02 23:20

    천지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분이시죠!!
    만물을 통해서도 보여지게 만들어두셨고, 성경을 보면 당연히 알 수밖에 없게 만들어 두셨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창조주 엘로힘 하나님은 구원 받을 성도들인 우리의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 즉 영혼의 부모님이십니다~






프리미엄딸기설빙 & 허니버터브레드

하나님의교회 부활절을 지키고
너무 더워서 설빙가서 맛있는 프리미엄딸기설빙과
허니버터브레드 먹었어요^^

예전에 먹었던 카페베네와 달리 생딸기라 맛있구♡
이날 손님들마다 딸기설빙을 먹더라구요~
허니버터브레드도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제 입맛에 딱이네욤ㅎㅎ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