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롯데리아에선 항상 불고기버거만 고집했는데
매콤한 치킨매티에 중독된 핫크리스피버거.


햄버거보니깐 다시 마음이 쓰리네요 흑흑~~

아무리 초행길이라도 표지판을 잘보고 운전하시길ㅋㅋ
나처럼 앞차만보고 직진해 중앙선 침범으로 경찰아찌한테 딱지 끊기지말구요ㅠㅠ
눈물을 머금고 핫크리스피버거를 한입~~


핫크리스피버거에 뭐가 들었나보니
토마토랑 양상추 그리고 매콤한 치킨패티.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계속 생각나는 것 같아요ㅎㅎ


맘스터치 감자튀김보다 롯데리아 감자튀김보니 하악~-.-;
저염식다이어트하는분에게 좋을것 같은 롯데리아 감자튀김ㅋㅋㅋ
다음에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먹어보겠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