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전문 낚시인의 손맛 진영 신도시 가자횟집

 

 

 

횟집 이름이 가자 횟집이랍니다 기억하기 쉽죠잉~~~ㅎㅎ

가을전어가 맛난 계절 10월쯤 먹었던 것 같은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ㅋㅋㅋ

부모님께서 가을전어가 먹고 싶다하여 찾았던 진영 신도시 전문 낚시인의 손맛 '가자 횟집'

진영 신도시에 요리사 횟집이 깔끔하고 괜찮았는데 전어회는 안한다고 하여ㅠㅠ

진영 신도시 요리사 횟집 뒷쪽으로 가니 횟집 두곳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어떤 손님이 가자 횟집으로 들어가길래 주섬주섬 따라 들어갔어요ㅋㅋ

 

 

 

 

 

전어회를 못먹는 사람을 위해 모듬회(소) 하나시키고-

 

개인적으로 마산 어시장 회는 입맛에 안맞는데 진영 신도시 가자횟집 모듬회는 나름 괜찮았어요~

그래도 바다회는 다대포나 녹산쪽이 맛나는 것 같으다 ㅎㅎ

 

 

 

 

 

 

가을전어.

전어를 좋아하는 분은 가을만 기다린다죠???

전어회는 보기에도 징글징글하지만 입안에 들어가면 까끌까끌해서 넘 싫오요 ㅠㅠㅠ

전어가 작아서 세꼬시도 괜찮다고 추천하셔서 반반으로!

아부지랑 엄마는 전어가 넘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새우랑 멍게랑 나온 저것은 전복맞쥬?

전복이 몸에 좋다고 하는데 참기름 맛이 아니면 뭔맛으로 먹는지??

난 아직 전복의 맛을 몰러요 ㅋㅋㅋ 

 

 

 

 

꽁치랑 튀김이랑 초밥도 있었는데 사진엔 없네요 ㅎㅎ

 

 

 

 

김치전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김치전이 똬아~~~

땡초를 썰어 넣어서 매콤하니 맛났어요!

 

 

 

 

음식점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계란탕.ㅋㅋㅋ

 

 

 

 

 

횟집에 가면 아이들은 뭘 먹어야할까 고민이쥬?

진영신도시 가자횟집은 돈가스가~~~짜짠!!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매운탕은 뭔가 2% 부족한맛?? 매운탕때문에 아쉬웠던 전문 낚시인의 손맛 가자횟집ㅠ

 

회를 즐기지는 않지만 부모님께서 맛있게 드시니 한번 더 가을전어를 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가을은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네요 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