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지난주에 하동가는길이 있어 인터넷 검색해서
하동북천코스모스&메밀꽃 축제가 열리는곳으로 갔다
차에서 내리자 어디선가 꽃향기가 나서 둘러보니 규모가 제법 크다
그런데 아직 피지않은 코스모스ㅠ


넓은 코스모스밭에 요기 주황코스모스만 만발하였다

비가 올듯 말듯 구름낀 하늘ㅠ
북천 코스모스역에 코스모스가 피면 정말 이쁠것 같았는데 아쉽다..


길가에 덩그러니 피어있는 분홍코스모스♡
곱게 핀 코스모스가 손짓하며 인사하는듯ㅋㅋ

북천코스모스 마을에 꽃향기의 정체는 이 꽃인것 같으다?
잎은 봉숭아꽃 같은데 꽃잎이 다른..뭐지??

하동북천코스모스 마을에서 재배를 하는듯하다!



하동북천코스모스&메밀꽃 축제장은 요론 포토존도 있어요!

마을곳곳에는 코스모스를 주로 벽에 그려놓았다

깜찍한 캐릭터라 사진에 담고ㅋ

마을뒤에 보면 여름에 즐길수 있는 캠프장을 발견했는데 참 좋더라구요^^

상세히 지도가 있네요 ..
하동북천코스모스 마을이 아니라 직전마을이네요!
코스모스&메밀꽃 축제는 9월 중순에 열린다니 기회가 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