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해운대 송정해수욕장갈때마다 꼭 가고팠던..

엔제리너스 부산송정2호점

 

연인들에게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지요!ㅎㅎ

밤에 보는 엔제리너스 카페는 더더 이쁘답니다^^

 

 

 

 

 

 

4층?까지 있는 송정 엔제리너스 카페 전망입니다>_<

 

제가 앉은 곳은 2층이라 나무에 살짝 바다가 가렸어요 ㅠㅠ

 

 

 

 

 

 

 

 

 

부산 송정해수욕장에 있는 엔제리너스 카페를 찾게 된 이유는

간단히? 점심을 먹기 위해서 ㅎㅎㅎ

여자 혼자 식사하기에는 너무 뻘쭘해서 고민고민하고^^;;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미역국을 파는 인기좋은 음식점이 있는데 거기 가려다

결국 다시 엔제리너스 카페로 ㅋㅋㅋ

 

 

 

 

 

 

 

 

망고버블~ 달콤함과 탱글탱글한 버블의 만남,,맛있어요!

 

 

 

 

 

 

가을인가 했더니 다시 여름!

 

Angel-in-us Coffee 망고버블로 시원하게~!

 

 

 

 

 

 

 

 

 

엔제리너스 이탈리안 샌드위치가 맛나다고 해서 먹으려니깐 없음요! ㅠ

햄에그치아랑 망고버블을 먹었지요!ㅎㅎㅎ

햄에그치아에 햄,치즈,계란만 있는데 간단한 점심식사로 괜찮은듯~

 

 

 

 

 

 

 

햄에그치아를 맛있게 먹은후 내 영혼의 양식도 맛있게 냠냠^^

 

 

 

 

 

 

 

 

카페는 거의 안가는 편이라 송정 엔제리너스 와서 깜놀!

평일 낮시간이라 아줌마,아저씨는 당연하게 생각했지만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많이 오셨어요!

 

 

할머니왈, 바나나스무디가 나는 참말로 맛있다~ 한번 먹어봐라!

 

바나나스무디를 드신 할아버지 왈, 입에 힘없으면 빨아 먹지도 못하긋네 ㅎㄷㄷ

 

 

 

 

 

 

 

 

 

 

 

 

 

층마다 테라스가 있는 송정2호점 엔제리너스

선선한 바람이 불때면 가만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할듯^^

 

주차장도 넓고~~~좋으다 좋으다^^

 

 

 

 

 

 

 

엔제리너스 카페를 방문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카라멜마끼아또를 공짜로 마실수 있기에!!!ㅎㅎ

몇일전 홈쇼핑에서 베리떼 에어쿠션을 구매했는데 덧글을 남기면

추천해서 엔제리너스 카라멜마끼아또 쿠폰을 준다네요~~얼릉 덧글을 남겼죠^^

어제 받은 공짜 쿠폰을 가지고 주섬주섬 엔제리너스 카페로~~~

카라멜마끼아또는 테크아웃! 공짜라 더 맛있는~~^^

 

 

 

 

 

지금 송정해수욕장에는 부산국제서핑페스티벌이 열리나봐요~~??

모두들 바닷가에서 열심히 서핑중~~

 

 

 

다음에는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던 그곳,

부산송정해수욕장 입구에 「송정집」을 가보겠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