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별이의 소소한 하루

 

 

 

 함안맛집 법수반점 

 

50년 전통중화요리 법수반점 위치는 가야초등학교 옆에 있어요!

언니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법수반점으로 달려갔어요~~ㅎㅎ

 

 

 

함안맛집 법수반점

 

맛을 위한 소량의 조리로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손님이 주문하면 즉시 요리를 하기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맛있는 중화요리를 맛보기 위해 거꺼이 기다립니다 ㅎㅎ

테이블이 10개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사람들 가득차고~

줄서서 기다리는 분도 있었답니다~ 정말 맛이 궁금한데...@.@

 

저기 보면 함안맛집 법수반점은 표창장을 받은 집이랍니다^^

 

 

 

 

함안맛집 법수반점

 

탕수육이 나왔어요~~소스에 약간 고춧가루가 들어간 것일까?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듯..고기도 구린내 안나고 바삭바삭 맛있어요!

 

 

 

 

 

옛날가격 그대로!!!  3000원의 행복^^

짜장면은 내가 안먹어서 패쓰~

 

 

 

 

매콤한 짬뽕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ㅋㅋㅋ

 

중간자리에 앉아서 조카랑 장난치느라 너무 시끄럽게 한 것 같으다 ㅎㅎ

먹는동안 안 쫓겨나서 다행임 ㅋㅋㅋㅋ

시끄럽게 해서 사장님께, 손님들께 죄송했습니다~~(꾸벅꾸벅)